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쿠폰
  • 수주현황
  • 공지사항
  • 고객센터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입니다.

게시판 목록
NO TITLE POSTED BY DATE VIEW ROCOMMEND RATE
  • A


  • 기본적으로 구매 금액별 할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업(인테리어종사업/가구업)인 경우 추가 할인을 해드리고 있으며, 업체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방법 : 사업자등록증 접수 (팩스 : 02-2233-1924 / E-mail : monstergagu@naver.com)으로

        

                    사업자등록증(연락처/메일기재)을 보내주시고,

     

                    고객센터 ☎ 1661-5246 / 070-8246-1119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A
  •  

    쇼핑몰에 판매되는 상품을 매장에서 전부 확인하실 수는 없습니다.

    주문제작인 상품은 직접 방문하여 보기 힘드시며, 그 외의 상품들은 방문 하루이틀전 미리

    고객센터(1661-5246 / 070-8246-1119)로 연락주시면 매장에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 A
  •  

    모든 상품이 제작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주문제작이 가능한 상품불가능한 상품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주문 전 관심상품을 문의해주시면 자세한 상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1661-5246 / 070-8246-1119)


  • A
  •  UPSOMALL 쇼핑몰의 모든 상품은 착불이며, 상품 수량과 부피, 지역에 따라 배송비와 배송방법에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배송비는 고객센터 1661-5246 / 070-8246-1119 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서울지역] - 다마스퀵 기준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지방화물차량] - 화물량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A
  •  

    상단의 [ORDER](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 후

    페이지 하단에 비회원 주문조회 입력란에

    주문자명 / 주문번호 / 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입력 후 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 A
  •  

    업소몰 쇼핑몰 www.upsomall.co.kr 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1661-5246)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업무시간

    평 일 : 오전9시 ~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12시~ 1시)

    ※ 토,일,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1661-5246 / 070-8246-1119

  • A
  •  

    업소몰 쇼핑몰 www.upsomall.co.kr 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1661-5246)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업무시간

    평 일 : 오전9시 ~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12시~ 1시)

    ※ 토,일,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1661-5246 / 070-8246-1119

  • A
  •  

    일시적인 결제서버 장애 메시지이며 해당 오류가 발생할 경우 5분후에 재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재결제 후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할 경우 LG유플러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544-7772 내선 4번)

    혹은 업소몰 고객센터(1661-5246 / 070-8246-1119)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A
  •  

    계좌 비밀번호 오류인 경우, 3회 이상시 해당계좌로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없습니다.
    해당 은행에 방문하여 거래정지를 해제하신후 다시 결제이용하셔야 합니다.

  • A
  •  

    입력하신 계좌의 비밀번호가 잘못된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고객님께서는 해당 계좌의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현금카드와 계좌의 비밀번호가 상이한 경우가 많으니 계좌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하시고 계좌의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해당 은행에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 A
  •  

    가상계좌 입금이 되지 않는 경우는 금액의 일치여부나 계좌번호 일치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과오납불가 은행을 이용하는 경우 반드시 금액이 일치해야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 A
  •  

    상단의 [ORDER](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 후

    페이지 하단에 비회원 주문조회 입력란에

    주문자명 / 주문번호 / 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입력 후 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 A
  •  

    판매자가 신용카드를 취소요청 한 경우, 당일 취소건인 경우 바로 확인이 되오나,

    하루가 지난 취소건인 경우 카드사에서 취소가 처리되는 기간은 보통 취소요청일로부터  +2~4일입니다.

    취소한 당일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신용카드사로 확인 하시면 됩니다.

  • A
  •  

    입금완료 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었을시,

    고객센터(1661-5246 / 070-8246-1119)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A
  •  

    신용카드의 경우 취소 시 해당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의뢰하여 카드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합니다.

    고객님의 결제일과 맞물려 대금이 이미 청구된 상품의 경우에는 환불 처리시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5~7일(공휴일 제외)이 소요되며, 취소 확인 문의는 소요기간 경과 후 카드사로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
  •  UPSOMALL 쇼핑몰의 모든 상품은 착불이며, 상품 수량과 부피, 지역에 따라 배송비와 배송방법에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배송비는 고객센터 1661-5246 / 070-8246-1119 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서울지역] - 다마스퀵 기준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지방화물차량] - 화물량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A
  •  

    결제수단이 가상계좌일 경우엔 입금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온라인입금의 경우엔 정확한 배송을 위하여 위와 관련된 내용을 배송메시지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661-5246 / 070-8246-1119)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A
  •  

    주문하신 상품은 파손이 안되도록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의 부피와 종류에 따라 택배로 배송이 힘든 경우가 있으니,

    주문 전 고객센터( 1661-5246 / 070-8246-1119)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A
  •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 배송지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전 꼼꼼한 체크를 부탁드리며, 배송지가 상이할경우 별도의 추가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1661-5246 / 070-8246-1119)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A
  •  

    배송지변경을 원하시면, 출고 전 고객센터(1661-5246 / 070-8246-1119)로 전화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 A
  •  

    로그인후 상단 우측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수정이 힘드실 경우 고객센터(1661-5246 / 070-8246-1119)로 연락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A
  •  

    로그인후 상단 우측 [MYPAGE] 메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수정이 힘드실 경우 고객센터(1661-5246 / 070-8246-1119)로 전화주시면 간단한 본인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A
  •  

    회원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뮬에 의거, 고객정보 보호정책에따라 관리되게 됩니다.

  • A
  •  

    회원탈퇴를 하실 경우 고객님 아이디에 적립되어있던 적립금은 자동 소멸처리 됩니다.

  • A
  •  

    동일아이디와 동일주민번호로 재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회원탈퇴일로부터 1개월(30일) 후에 재가입 가능합니다.

    (09.11.1 실행)

  • A
  •  

    로그인 후 우측 상단 [MODIFY-정보수정] 메뉴 클릭 후 좌측의 회원탈퇴 메뉴를 클릭하시면 절차에 따라 탈퇴 처리됩니다.

     

  • A
  •  

    회원가입을 하시면 적립금, 쿠폰 등의 사용이 가능하며 몬스터가구의 신상품 정보를 뉴스레터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여러 할인행사와 이벤트소식을 SMS 혹은 이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
  •  

    몬스터가구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비회원으로 구입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시 주문번호를 메모해두시면 주문조회및 배송조회도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적립금과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
  •  

    비밀번호 찾기 후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등록하신 메일계정에 따라 비밀번호 메일수신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661-5246 / 070-8246-1119)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절차에 따라 바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A
  •  

    신용카드 결제는 승인취소 처리되며,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는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고객센터 (1661-5246 / 070-8246-1119)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A
  •  

    주문 제작 상품일 경우 제작이 들어갔다면 환불자체가 불가능합니다.

    그 외의 상품일 경우 발송 전 주문취소는 바로 처리 가능하며,

    발송 후 취소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료를 지불하셔야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A
  •  

    적립금은 회원에게만 적립이 되며 비회원일 경우 적립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상품에 구매에 따라 상품별로 제공되는 포인트로 차후 주문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십니다.
    구매에 따른 적립금 적립은 상품에 따라 적립률이 차등 적립되며 이벤트 프로모션등의 혜택으로 제공 되기도 합니다.

  • A
  • 적립금은 3,000원 이상 적립하셔야 사용 가능하며 30,000원 이하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